Trendy Koreatown Cafe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볼 곳은 한인타운에 위치하고 있는 Cafe Upper다. 토요일 오후 1시쯤에 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았지만 다행히 한두 자리 남아있어서 겨우 앉을 수 있었다.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와 음료가 많아서 뭘 먹을지 너무 고민됐는데 우리는 시그니처 메뉴인 Vienna Latte와 Pistachio Einspanner 그리고 Tiramisu Croffle을 주문했다.
주문 후 조금 기다리니 메뉴가 나왔는데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너무 예뻐서 먹기 전부터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됐다. 우선 Pistachio Einspanner는 주문 전에 피스타치오랑 커피의 맛이 잘 어울릴지 상상이 안됐는데 의외로 너무 잘 어울렸다. 크림 위에 코코아 가루인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약간 모카커피 맛도 나면서 뒤에 피스타치오 향이 따라 들어와서 고소했다. 평소 피스타치오를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메뉴다.
Vienna Latte는 뭔가 엄청 달달할 거라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좋았다. 커피의 씁쓸한 맛에 크림이 입안에 부드럽게 녹아서 너무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Tiramisu Croffle은 메뉴에 Jumbo Croffle이라고 쓰여있던 것처럼 다른 곳에서 먹었던 크로플보다 크기가 컸다. 이 티라미수 크로플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같이 나오는데 역시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 Cafe Upper의 장점은 적당한 달달함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먹었던 메뉴 모두 과하게 달지 않고 딱 좋았기 때문이다. 티라미수 크로플 외에도 딸기, 마차, 로투스, 인절미 등의 크로플들이 있었는데 다른 맛도 다음번에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Cafe Upper
커피와 디저트, 다양한 맛의 즐거움이 가득한 한인타운의 Cafe Upper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