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Quality Teas
San Gabriel에 위치한 Chicha San Chen은 대만의 유명한 티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 차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많은 사람들이 카페 밖으로 길게 줄 서 있었는데 주문 후 음료가 나오기까지는 오랜 시간 걸리지 않아서 줄이 금방 줄어드는 편이었다. 카페 안에서는 티프레소 기계를 이용하여 티를 내리는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마치 커피를 내리는 것처럼 티를 우려내는 모습을 보니 신기했다. 카페 안은 기분 좋은 차 향으로 가득했는데 아마 계속해서 티를 우려내서 그런 것 같다.
우리는 여러 메뉴 중 Creamy Mango Tart와 Green Tea with Passion Fruit를 주문해 봤다. 우선 Creamy Mango Tart는 망고의 달콤함과 녹차와 우롱차의 중간 정도로 발효시킨 포종차의 깊고 향긋한 맛이 잘 어우러졌는데 티 위에 올라간 무스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려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었다. Green Tea with Passion Fruit는 녹차의 깔끔한 맛과 패션후르츠의 달콤하고 새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상쾌하면서도 풍부한 맛이라 여름철 더운 날 마시기 좋은 음료였다. 이 음료에는 버블도 추가했는데 쫄깃쫄깃하고 적당히 달달해서 음료와 너무 잘 어울렸다.
Chicha San Chen
다양한 티 종류를 맛볼 수 있는 Chicha San Chen에 방문에서 향긋한 티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