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Charming Japanese Bakery & Cafe
Anaheim과 LA에 위치한 Okayama Kobo Bakery & Cafe는 다양한 일본식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다. 이곳은 인기가 많아 매번 방문할 때마다 사람들이 많은 편이지만, 다행히 줄은 금방금방 줄어들어 오래 기다리지는 않는다.
베이커리 안에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들이 많아 항상 무엇을 고를지 고민하게 되는데, 그런 사람들을 위해 벽 쪽에 인기 메뉴가 적혀 있어 선택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우리는 이곳에 자주 방문하는데,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고 추천하고 싶은 빵은 Salt & Butter Roll 소금 빵이었다. 다른 곳에서도 소금 빵을 먹어본 적은 있지만, 이 Salt & Butter Roll이 지금까지 먹어본 소금 빵 중에서 가장 맛있었다. 전자레인지에 15초 정도 데워 먹으면 갓 구운 빵처럼 즐길 수 있었고, 적당한 짠맛과 롤 안에 들어 있는 부드러운 버터가 쫀득쫀득한 빵과 정말 잘 어울렸다. 역시 인기 메뉴 1위인 이유가 있었던 맛이었다.
먹어본 빵 중에서 몇 가지 더 추천하자면 Japanini, French Toast, Tomato Basil Salt & Butter, White Milk Cream이 특히 맛있었다. 각각의 빵은 고유의 특색이 있어,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다. Japanini는 직원분이 헷갈리셔서 실수로 잘못 넣어주셨는데, 우연히 먹어보게 된 후 그 맛에 반해 갈 때마다 꼭 사 오는 빵이 되었다. 아는 맛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된다. 이 외에도 초코, 마차, 팥이 들어간 다양한 빵들이 있어 취향에 맞는 빵을 고를 수 있다. 또한, 놓치지 말고 맛봐야 할 Banana Cream Matcha Latte는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이 입 안에서 살살 녹으며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선사하고, 진한 말차의 쌉쌀한 풍미가 그 위를 부드럽게 감싸면서 완벽한 균형을 맞춰줘서 꼭 추천하는 음료이다. 바나나와 말차의 조화가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이어서, 늘 잊지 않고 주문하는 음료다.
그리고 빵을 다 고르면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박스에 담아주시는데, 박스에 그려진 귀여운 캐릭터도 눈에 띄지만, 그보다 더 유용한 점은 빵 종류에 따라 보관 방법과 데워 먹는 방법이 적혀 있다는 것이다. 덕분에 집에서도 빵을 신선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이런 세심한 배려 덕분에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었다.
Menya Okayama Kobo Bakery & Cafe (DTLA)
다양한 일본식 빵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Okayama Kobo Bakery는 Anaheim과 LA 두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 다양한 맛있는 빵을 즐겨보세요.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