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zy Bakery Featuring Chocolate Croissant
Pasadena에 위치한 Artisanal Goods by CAR는 다양한 페이스트리와 음료를 제공하며, 특히 초콜릿 크루아상과 초콜릿 음료로 유명한 카페 겸 베이커리다.
우리는 오픈 15분 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카페가 열리길 기다리는 사람들로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이곳은 실내와 야외 테이블이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었고, 오픈 페이스트리 키친 스타일로 빵을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었다. 차례를 기다리는데, 고소하고 달콤한 빵 냄새가 주변을 가득 채워서 먹기 전부터 기대감이 한껏 높아졌다.
우리는 Chocolate Croissant, Turkey Ham/Gruyere, Berry Danish, Ricotta Pesto, Lemon Berry Danish, Monkey Bread 등 다양한 페이스트리를 선택했고, 음료로는 Choco-spresso와 Chocolate Latte를 주문해 봤다. 우선, Choco-spresso와 Chocolate Latte는 이곳이 초콜릿으로 유명한 만큼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는데 Choco-spresso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깊고 풍부한 초콜릿이 더해져 첫 모금부터 강렬한 맛이 인상적이었으며 초콜릿의 풍미가 입안에 오래 남아 커피의 묵직함과 부드러운 밸런스를 완벽하게 느낄 수 있었다. Chocolate Latte는 보다 부드럽고 과하지 않으면서 적당히 달콤해서 페이스트리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초콜릿의 풍부한 맛이 커피와 잘 어우러져 한층 더 매력적인 음료가 되었다.
다음으로 주문한 페이스트리는 모두 매우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했다. 각 페이스트리의 독특한 맛과 풍미가 조화를 이루어 한 입 먹을 때마다 만족감을 주었는데 개인적으로 몇 가지를 추천하자면, 신선한 무화과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가 일품이었던 Fig Ricotta Spandauer와 바삭한 크러스트와 풍부한 초콜릿의 조화를 느낄 수 있었던 Chocolate Croissant, 그리고 달콤한 시나몬 설탕 시럽으로 코팅되어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매력적이었던 Monkey Bread를 추천하고 싶다.
Artisanal Goods by CAR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다양한 페이스트리와 음료를 맛볼 수 있는 Artisanal Goods by CAR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