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wich Shop
일요일 아침 브런치로 눈여겨보고 있던 Bodega Park에 샌드위치를 먹으러 갔다 왔다. 지나갈 때마다 늘 사람이 많아서 이른 시간에 갔더니 가게 안이 좀 여유로웠다.
Bodega Park은 다양한 샌드위치와 음료 그리고 빵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우리는 Bodega Chopped Cheese와 Yuja Sparkling Iced Green Tea, Misugaru Black Sesame를 주문해 봤다.
음료가 먼저 나왔는데 우선 Yuja Sparkling Iced Green Tea는 유자와 그린 티 그리고 탄산수가 섞여 상큼하면서도 개운한 맛이 났다. Misugaru Black Sesame는 미숫가루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음료인데 그 위에 검은깨 크림이 올라간다. 먹기 전에는 좀 무거운 맛이 아닐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가볍고 고소하면서 에스프레소와도 잘 어울렸으며 검은깨의 풍미를 느낄 수 있었다.
이어서 나온 샌드위치 Bodega Chopped Cheese는 한입 먹고 깜짝 놀랄 만큼 너무 맛있었는데 다진 고기와 치즈가 잘 어우러지고 양배추와 토마토가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다. 특히 빵이 바삭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워서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맛이었다.
Bodega Park
이번에 먹었던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서 조만간 다른 샌드위치도 맛보러 갈 듯싶다. 맛있는 샌드위치와 음료가 가득한 Bodega Park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