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Lattes and Mochi Drinks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볼 곳은 요즘 빠져있는 인절미 라떼와 다양한 음료, 크로플이 맛있는 Cafe De Mama다.
위의 사진에 보이듯이 쨍한 파란색 외부 인테리어가 카페에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것 같다. 실내공간은 꽤 많은 테이블과 창가 쪽에도 바 테이블이 있었다. 우리는 Ingeolmi Cream, Dirty Matcha Latte, Yuza Iced Americano, Strawberry Injeolmi Cream Croffle 이렇게 주문해 봤다.
우선 Ingeolmi Cream은 사진에 보이듯이 막대에 인절미가 3개가 꽂아져서 나온다. 음료를 마시기 전 인절미부터 음료의 크림에 찍어 먹었는데 인절미가 너무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다. Ingeolmi Cream은 인절미의 콩고물이 너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음료였다. Dirty Matcha Latte는 마차가 들어가서 살짝 씁쓸하면서도 커피랑 섞어서 마시니 좀 더 부드럽게 느껴졌는데 평소 마차가 들어간 음료를 선호하지 않는 오빠도 맛있다고 했다.
Yuza Iced Americano는 유자가 들어가서 확실히 상큼했는데 커피랑 안 어울릴 것 같았던 생각과는 달리 너무 잘 어울렸다. 평소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마셔보면 좋을 메뉴인 것 같다. 마지막으로 Strawberry Injeolmi Cream Croffle은 바삭한 크로플에 인절미 크림과 딸기가 들어간 메뉴인데 정말 너무 맛있었다. 안에 들어간 인절미 크림이 너무 고소하면서도 달달하고 인절미 크림만 들어갔다면 살짝 텁텁했을 수도 있는데 딸기가 들어가 있어서 밸런스가 좋았다.
Cafe De Mama
인절미의 매력을 담은 음료와 크로플의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Koreatown에 위치한 Cafe De Mama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