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thetic Coffee Spot
저스틴, 헤일리 부부가 자주 간다고 해서 더 유명해진 Community Goods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LA의 힙한 카페 중 하나이다.



인기 많은 카페답게 아침 일찍 방문했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 있었는데 생각보다 줄은 빨리 줄어드는 편이었다. 우리는 기다림 끝에 Breakfast Sliders와 Matcha Latte, Espresso Tonic, Vanilla Bean Latte를 주문해 봤다.
Breakfast Sliders는 토스트 된 하와이안 롤에 수제 핫 소스와 스크램블 에그, 아메리칸 치즈가 기본으로 들어가는데 우리는 여기에 베이컨과 아보카도를 추가했다. 뭔가 들어가는 재료만 봤을 때는 상상이 되는 맛이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었다. 특히 빵이 부드럽고 같이 제공되는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는데 매콤하고 상큼한 스타일의 소스 2가지가 있어서 취향껏 찍어 먹을 수 있었다. 다른 사람들은 인당 한 개씩 시켜 먹던데 우리는 많을까 봐 한 개만 주문해서 나눠먹은 게 아쉬울 정도로 맛있었다. 참고로 이 Breakfast Sliders는 월요일에서 금요일 12시까지, 토요일에서 일요일 1시까지만 판매하고 있다.



다음으로 소개해 볼 음료는 Matcha Latte다. 이곳의 마차 라테는 Ceremonial Grade의 마차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이 세레모니얼 그레이드는 가장 높은 등급으로 잎의 가장 어린 부분을 사용하여 생산된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매우 진하고 부드러웠으며 크림을 추가해서 동시에 적당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었다. Espresso Tonic은 토닉워터에 더블 에스프레소, 말린 오렌지가 들어가는데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와 청량함, 마지막에 살짝 퍼지는 오렌지 향이 Breakfast Sliders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였다. Vanilla Bean Latte는 홈메이드 바닐라빈 시럽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더블 에스프레소의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서 깊고 풍부한 바닐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었다.
Community Goods
LA의 힙한 카페 중 하나인 Community Goods에 방문해서 맛있는 Breakfast Sliders와 다양한 커피를 즐겨보세요.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