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lin-Style Coffee Shop
비교적 최근 Art District에 새로 오픈한 베를린 스타일의 카페 Concierge Coffee에 다녀왔는데 카페 입구부터 하얀색 벽에 아치형 모양의 문, 청록색으로 적혀있던 Concierge Coffee가 뭔가 색다르면서도 트렌디하게 느껴졌다.
반대로 카페 내부는 우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 오전 이른 시간임에도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우리는 Hojicha Latte와 Espresso Macchiato를 주문해 봤다. Hojicha Latte는 다른 곳에서 먹었을 때보다 덜 달면서도 부드러워서 호지차 특유의 고소한 맛을 선호한다면 단맛이 덜한 Concierge Coffee의 Hojicha Latte를 추천한다. Espresso Macchiato는 커피 본연의 진한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는데 추가된 약간의 스팀밀크가 에스프레소의 쓴맛을 부드럽게 해주면서도 본연의 맛을 해치지는 않았다.
Concierge Coffee에서는 한군데 더 예쁜 공간을 만나볼 수 있는데 바로 카페 뒤쪽에 있는 Courtyard다. 이곳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또 다른 분위기를 즐기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이곳에도 가보면 좋을 것 같다.
Concierge Coffee
Art District에 위치한 베를린 스타일의 카페 Concierge Coffee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