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of Global Beans and Teas
전에 다녀왔던 Loquat Coffee가 Kumquat Coffee에서 브랜드화된 곳이라고 해서 이곳의 커피 맛도 궁금해져서 한번 방문해 봤다.
Kumquat Coffee는 Highland Park, DTLA 이렇게 두 곳에 지점이 있는데 우리는 Highland Park으로 가봤다. 줄 서서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왔고 카페 밖의 파티오에도 사람들이 꽉 차 있을 정도로 인기 많은 곳이었다. 카페 안은 다양한 커피와 굿즈 등으로 가득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우리는 세 가지 커피를 주문해 봤는데 우선 첫 번째 사진의 보이는 커피는 Cloudy다. Cloudy는 Espresso + Peanut Butter Foam + Cold Milk로 만들어지는데 나머지 두 개 커피의 컵보다는 약간 작은 사이즈의 컵에 나온다. 피넛버터 폼이 들어간다고 해서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처음에는 피넛버터 맛이 잘 안 느껴졌지만 마실수록 진해지는 땅콩 맛과 커피가 조화가 색다른 맛을 만들어냈다. 땅콩과 커피의 조화라니 신선했는데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분명 매력적인 음료일 듯 싶다.
두 번쨰 사진은 Hojicha Latte로 Sweet / Half-Sweet / Unsweet 으로 당도를 선택할 수 있다. Hojicha Latte는 오빠가 고른 메뉴라 Sweet으로 주문했는데 많이 달달한걸 안좋아하는 내 입맛에도 생각보다 별로 안달았고 고소하면서도 호지차 특유의 감칠맛이 우유와 잘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마지막 세번째 사진에 보이는 커피는 Kumquat Tonic으로 Espresso와 Matcha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Tonic Syrup과 Sparkling Water가 들어간다. 우리는 Espresso로 선택했는데 토닉 워터의 탄산과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가 어우려져 상쾌하고 독특한 맛이었다.
Kumquat Coffee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부터 특별한 커피와 티까지 맛볼 수 있는 Kumquat Coffee에 방문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