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Men Oh Tokushima Ramen

Tokushima Ramen in Little Tokyo

Little Tokyo에 많은 라멘집이 있지만 그중 추천하고 싶은 라멘집 중 하나는 Men Oh Tokushima Ramen이다. 이 라멘집은 꽤나 여러 번 방문했었는데 늘 실패 없이 맛있었던 곳이다.

식당 안쪽은 테이블과 바로 나누어져 있는데 이날 테이블 쪽에 사람이 많아서 바 쪽에 앉았다. 우리는 Tokushima Ramen, Shoyu Ramen, Karaage – Mayo Sauce를 주문했다. 먼저 애피타이저로 Karaage – Mayo Sauce가 나왔는데 소스는 Mayo Sauce와 Sesame Sauce가 있으니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 Karaage는 Japanese-Stlye의 닭튀김으로 튀김옷이 얇고 바삭하며 닭고기는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고소한 맛을 더해줄 마요 소스와 곁들여주니 더 맛있었다.

이어서 Tokushima Ramen, Shoyu Ramen이 나왔다. Tokushima Ramen은 이 집의 시그니처 라멘으로 16시간 동안 끓인 돼지사골육수로 만들어졌는데 그래서 그런지 국물에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또 이 라면은 Chasu 외에도 stir-fried pork belly가 들어가는데 짭조름한 맛의 얇은 삼겹살볶음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이 고기가 라멘이랑 아주 잘 어울려서 개인적으로 차슈보다도 더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Shoyu Ramen은 간장 소스가 가미된 담백한 치킨 육수로 만들어졌는데 확실히 Tokushima Ramen보다 가벼운 맛이었다. 진득한 국물보다는 맑고 가벼운 국물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Shoyu Ramen을 추천하고 싶다.

456 E 2nd St Los Angeles, CA 90012

Men Oh Tokushima Ramen

Little Tokyo에 맛있는 라멘집을 찾고 계신다면 Men Oh Tokushima Ramen에 방문해 보세요.

Leave a comment

E-mail
Password
Confirm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