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3THYME Coffee

Modern Korean Coffee Shop

Koreatown에 위치한 3THYME Coffee는 다양한 시그니처 라테와 페이스트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 개인적으로 이곳의 에스프레소 토닉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가는 곳이다.

이날은 토요일 오후에 방문을 했는데 카페 안은 커피를 즐기러 온 사람들로 북적였다. 카페는 감성적인 내부 공간과 외부 카페테리아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았지만 그만큼 자리가 여유로워서 좋았다.

우리는 먹고 싶었던 Espresso Tonic과 Matcha Tonic 그리고 먹음직스러워 보였던 Sugar Croffle를 주문했다. Espresso Tonic은 톡 쏘는 탄산 안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가 있는데 약간의 달달함이 느껴져서 더 맛있었다. Match Tonic은 처음 마셔봐서 그런지 Match와 탄산의 조화가 생소하게 느껴졌는데 마실수록 꽤 잘 어울렸고 뒷맛은 마차의 씁쓸함이 느껴졌으며 상쾌한 맛이 여름에 잘 어울릴 음료였다.

조금 기다리니 Sugar Croffle은 따뜻하게 데워져 나왔다. 예전에 다른 곳에서 Croffle을 먹었을 때 너무 두껍고 딱딱해서 실망한 적이 있었는데 3THYME Coffee의 Croffle은 얇고 바삭바삭하며 부드러웠다. Sugar Croffle이지만 과하게 달지 않고 적당히 달달했으며 커피와 너무 잘 어울렸다.

600 S Harvard Blvd #100, Los Angeles, CA 90005

3THYME

특유의 Tonic 탄산과 달달함이 잘 어울리는 Espresso Tonic과 Matcha Tonic, 바삭한 Sugar Croffle을 즐기러 3THYME 카페에 방문해 보세요.

Leave a comment

E-mail
Password
Confirm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