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into Nature
이번 포스팅에서는 튤립으로 가득해진 Descanso Gardens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곳은 아름다운 꽃, 식물, 나무, 연못, 개울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 많은 방문객들에게 평화로운 휴식을 제공하고, 또한 시간대별로 다양한 행사나 전시가 열리기도 한다. 봄에는 튤립이 만발하고, 가을에는 단풍이 아름답게 물든 나무들을 볼 수 있다.
Descanso Gardens는 현재 오전 9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되며 티켓은 웹사이트에서 미리 구매할 수 있다.
우리는 바로 튤립이 있는 곳으로 향했는데 역시 이곳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여있었다. Descanso Gardens에서는 1월에 튤립을 30,000개 심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다양한 색들의 튤립들이 가득 피어있어서 너무 아름다웠다. 이 튤립의 아름다움을 담으려고 전문 카메라로 촬영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전날 비가 와서 날씨는 좀 쌀쌀했는데도 이렇게 예쁜 튤립을 보고 있으니 진짜 봄이 온 것 같았다.
Descanso Gardens의 웹사이트에서는 각 달에 어떤 꽃이 피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 튤립은 4월 초까지 볼 수 있으니 가능한 한 빨리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Descanso Gardens
다양한 산책로와 정원,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꽃들까지 만날 수 있는 Descanso Gardens에 방문해서 봄을 만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