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zy Chestnut Shop
Torrance에 위치한 Hisaya Kyoto Chestnuts은 군밤부터 밤으로 만든 아이스크림, 라테, 케이크, 도넛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카페 안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는데 한쪽 벽면에 메모를 남긴 포스트잇으로 잔뜩 붙여져 있어서 학창 시절 학교 근처에 있는 식당 벽면을 떠오르게 했다. 카페 안쪽에는 테이블이 따로 없었고 외부에 테이블 2개 정도만 있어서 자리는 여유롭지는 않은 편이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평소 밤을 너무 좋아해서 여러 가지 디저트를 종류별로 맛보고 싶었는데 그중 Kyoto Roasted Chestnuts, Chestnuts Fuji Mountain Ice Cream, Chestnuts Latte, Chestnut Cake를 주문해 봤다. 우선 Kyoto Roasted Chestnuts은 잘 구워져서 껍질을 까기 편했고 고소한 맛이 가득했으며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었다. 한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맛이라 계속해서 손이 갔다. Chestnuts Fuji Mountain Ice Cream은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설탕에 절인 밤이 올라가는데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과 달콤한 밤의 씹는 식감이 조화를 이루며, 단맛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
Chestnuts Latte는 고소한 밤의 풍미와 커피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였는데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었다. 참고로 Chestnuts Latte는 생각보다 밤의 맛이 진한 편은 아니라 진한 밤 라테를 생각하신다면 실망스러울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Chestnut Cake는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테라 같은 빵 안에 설탕에 절인 밤이 들어가는데 한입 먹을 때마다 밤의 고소하고 진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웠다. 전체적으로 지나치게 달지 않고 밤 특유의 고소한 맛이 강조되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디저트였다.
Hisaya Kyoto Chestnuts
밤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 Hisaya Kyoto Chestnuts에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