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Cuisine and Craft Cocktails
지난 주말 Newport Beach로 놀러 가기 전 근처에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식도 맛있어 보이는 Joey라는 식당을 예약해놨었다. 우리는 예약해놓은 11시 10분 오픈 시간 즈음에 도착했는데 식당 앞에 벌써 많은 사람들이 줄 서있어서 놀랐다. 이날 Fathers Day라 그런지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았던 것 같다. 예약확인 후 잠시 기다릴 동안 샴페인을 주셨는데 식전 가볍게 마시기 좋은 샴페인이었다.
너무 배가 고팠던 탓에 빠르게 메뉴를 훑어본 뒤 주문했는데 우리는 Truffle Parmesan Fries와 Korean Fried Cauliflower, Szechuan Chicken Lettuce Wraps, Tuna Poke Bowl을 골라봤다. 먼저 나온 Truffle Parmesan Fries는 트러플의 풍미와 감자튀김의 바삭한 식감 파마산 치즈의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우러졌는데 특히 트러플 오일이 감칠맛을 더해줘서 한 입 먹을 때마다 향이 입안에 퍼져서 너무 맛있었다.
이어서 나온 Korean Fried Cauliflower는 콜리플라워가 바삭하게 튀겨져 있어서 고소하고 한국식 소스가 입혀져서 매콤 달콤한 맛이었는데 어릴 적 분식집에서 먹던 닭강정 소스가 생각나는 맛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입맛에 너무 잘 맞아서 순식간에 해치운 애피타이저였다. Tuna Poke Bowl은 신선한 참치에 Carrot Miso Dressing이 어우러져 한층 더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 칠리 오일이 들어가서 은근한 매운맛도 함께 느낄 수 있었다. 게다가 바삭바삭한 Crispy Wontons까지 들어가서 식감까지 더욱 풍부하게 해줬다.
마지막으로 나온 Szechuan Chicken Lettuce Wraps은 닭고기에 Sweet Soy Ginger Glaze와 땅콩이 들어가서 고소함과 바삭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 같이 나온 쌈에 Spicy Aioli 소스를 같이 올려 먹으면 살짝 매콤한 맛이 더해져서 다양한 맛과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주문한 메뉴 중에 가장 맛있었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갈 때 다른 테이블에도 이 메뉴가 많이 보이는걸 보니 인기 메뉴인듯싶었다.
Joey
Newport Beach에 놀러 가신다면 맛있는 점심과 함께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는 식당 Joey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