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 Dining
Greystone Mansion에 갔다가 점심 먹으러 가려고 예약해놨던 La Ong은 Thai 식당으로 Beverly Hills에 위치하고 있다.
브런치 시간대라 그런지 기본 메뉴판과 브런치 & 런치 메뉴판도 같이 주셨다. 예약하기 전에 무슨 메뉴가 있는지 봤지만 뭐가 맛있을지 한 번 더 꼼꼼히 살펴봤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Herbaceous Chili Prawns와 Sea Bass Southern Thai Curry. 그리고 음료로 Lychee Black Tea도 주문했다.
먼저 나온 Lychee Black Tea. 진한 리치 맛이었는데 아주 달달하고 맛있었다.
두 번째 사진은 Herbaceous Chili Prawns. 샐러드에 있던 메뉴라 새우가 많이 나오지는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랐다. 새우 위에 양파 플레이크가 뿌려져 있어서 바삭바삭 너무 잘 어울렸다. 새우 위에 민트, 고수, 타이 바질이 들어가는데 이 향을 싫어한다면 먹기 힘들 수도 있겠다. 나는 크게 거부감 없는지라 아주 맛있게 먹었다.
세 번째 사진은 Sea Bass Southern Thai Curry. 사실 큰 기대는 없이 오빠가 먹고 싶다길래 시켰는데 진짜 맛있었다. 특히 Sea Bass를 여러번 먹어봤지만 이렇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sea bass는 처음인 것 같다. 커리랑 어울릴까 싶었는데 아주 잘 어울렸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내 입맛에는 조금 매웠다. 맵기를 선택할 수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다음에 가면 또 시켜 먹을 정도로 맛있고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La ong
Greystone Mansion이나 베버리 힐즈 쇼핑몰과도 가까워서 이 근처에 간다면 점심이나 저녁으로 가보기에 좋은 식당이니 꼭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