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Style Jumbo Pork Cutlet
최근 한인타운에 라성 왕 돈까스 식당이 오픈하여 가보고 싶었는데 근처를 지나갈 때마다 대기 줄이 길어 선뜻 방문을 하지 못했었다가 대기 줄이 가장 적을 거 같은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을 하게 됐다.
우리는 오후 4시 30분쯤 방문했는데 가게 안에는 손님들로 꽉 차있어서 대기 명단에 이름을 적고 잠시 기다렸다가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다.
메뉴는 돈까스 이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그중 왕돈까스와 해물 크림 파스타 그리고 음료로는 단호박 식혜, 슬러시 식혜를 주문했다. 먼저 단호박 식혜와 슬러시 식혜가 나왔는데 단호박 식혜는 생각보다 단호박 향이 강하고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살짝 꾸덕꾸덕 스타일이었다. 슬러시 식혜는 기본 맛에 충실하면서 적당한 달달함을 가지고 있었다. 이어서 나온 왕돈까스는 한눈에 봐도 큰 사이즈였는데 밥, 샐러드, 마카로니와 같이 나왔다. 칼로 썰었을 때 매우 부드럽게 썰렸고 겉의 빵가루가 아주 바삭바삭하면서도 속에 돈까스는 아주 부드러운 게 겉바속촉 그 자체인 한국 경양식 돈까스였다.
해물 크림 파스타는 평소 먹던 꾸덕꾸덕 스타일의 크림 파스타와는 다르게 적당한 크림에 오일리 함이 추가되어 마치 크림 파스타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가 섞인 맛이었는데 적당히 느끼해서 남기지 않고 맛있게 다 먹을 수 있었다.
Lasung House
큼지막한 경양식 왕돈까스와 다양한 사이드 디쉬를 즐길 수 있는 라성 왕 돈까스에 방문해서 맛있는 한 끼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