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Stagger Coffee

Modern Coffee Shop Featuring Double Matcha

Koreatown에 위치한 Stagger Coffee는 최근 새롭게 문을 연 카페로, 시그니처 메뉴인 Double Matcha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더불어 다양한 음료와 페이스트리를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사실, 카페가 오픈했을 때부터 바로 가보고 싶었지만, 인기가 워낙 많아 줄이 길다는 이야기에 방문이 조금 늦어졌다. 우리는 긴 줄을 피하기 위해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했더니, 덕분에 기다림 없이 바로 주문할 수 있었다. 하지만 우리 뒤로도 사람들이 계속 몰려와 금세 줄이 길어졌으니, 방문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주문한 메뉴로는 가장 인기 있는 Double Matcha를 비롯해 Donut Latte, Stagger Tonic, 그리고 Blueberry Cream Cheese Muffin을 선택해봤다.

먼저 가장 기대했던 Double Matcha는 이름처럼 깊고 진한 말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었는데, 첫 모금부터 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졌고, 끝맛은 부드럽게 마무리되었다. 마시기 전에는 진해서 무겁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크림이 생각보다 가벼워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카페를 떠날 때 한 잔 더 사갈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 Donut Latte는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와 바닐라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음료였으며, 크림이 더해져 부드러운 텍스처를 느낄 수 있었다. 여기에 카카오 파우더가 더해져 마치 코코아를 마시는 듯한 느낌도 들었고, 전체적으로 생각보다 과하게 달지 않아 더욱 좋았다. 세가지 음료 중 오빠가 가장 맛있다고 했던 음료였다.

Stagger Tonic은 에스프레소와 토닉 워터의 상큼하고 톡 쏘는 맛이 어우러진 음료로, 여기에 오렌지의 향긋한 맛이 더해져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상쾌하면서도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와 오렌지 향이 돋보여 매력적인 음료였으며, 의외로 세 음료 중 가장 달달한 편이었다. 마지막으로 Blueberry Cream Cheese Muffin은 사진에는 없지만 꼭 추천하고 싶은 메뉴인데,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블루베리가 너무 잘 어울렸으며, 머핀 자체가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워 한 입 먹을 때마다 행복한 맛이 느껴졌다. 커피나 음료와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으니, 꼭 한 번 같이 드셔보면 좋을 것 같다.

3069 1/2 W 8th St, Los Angeles, CA 90005

Stagger Coffee

시그니처 메뉴인 더블 마차와 다양한 음료, 페이스트리가 기다리고 있는 곳, Stagger Coffee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Leave a comment

E-mail
Password
Confirm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