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fornia Style Poke Bowl
Urokos는 눈에서 비늘이 떨어진다는 일본어 표현인 ‘Me Kara Uroko’에서 유래되었으며 이는 진실을 깨닫는 순간의 놀라움과 깨어남을 상징하는데 이처럼 Uroko Cafe에서 제공되는 맛있는 포케볼로 손님을 놀라게 하겠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고 한다.
Uroko Cafe는 Costa Mesa, Cypress 두 지점이 있으며 우리는 그중 Costa Mesa 지점에 방문해 봤다. 도착했을 때는 오픈 시간이 조금 지난 시점이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포케를 먹기 위해 줄 서 있는 모습을 보고 맛집이겠구나 싶었다.
우리는 3 Scoop 사이즈의 포케볼에 각자 원하는 베이스와 사이드, 프로틴을 선택하여 취향에 맞는 포케볼을 만들고 애피타이저로 Takoyaki를 주문해 봤다. 우선 프로틴으로 선택한 Tuna, Salmon, Albacore 모두 신선했으며 선택한 야채와 양념이 어우러져 매우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 특히 토핑으로 선택한 갈릭 칩과 프라이드 어니언이 식감을 살려줬다. 소스는 Spicy Mayo와 Sesame Oil을 선택했는데 조금 부족한 맛이라 Uroko Original Sauce를 추가해서 먹었더니 훨씬 맛있었다. 양도 정말 푸짐했는데 3 Scoop은 오빠한테 양이 딱 맞았고 나한테는 조금 양이 많은 편이라 다음번에는 2 Scoop 사이즈로도 충분할 것 같다.
애피타이저로 주문한 작고 동그란 모양의 일본식 문어볼인 타코야키는 갓 튀겨져서 따끈따끈했는데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웠으며 마요네즈와 타코야키 소스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다.
Afuri Ramen Dumpling
신선한 재료와 조화로운 맛으로 이루어진 맛있는 포케를 맛볼 수 있는 곳 Costa Mesa에 위치한 Uroko Cafe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