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ice Beach Boardwalk
LA 근처에는 여러 비치들이 있는데 각 비치마다 느낌과 개성이 조금씩 다른 것을 느낄 수 있다. 많은 비치들 중에서 자유로운 분위기와 넘치는 활기를 느낄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베니스 비치는 베니스 보드워크, 다양한 상점, 거리 공연, 머슬 비치, 베니스 운하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비치 중 하나이다.
부모님께서 LA에 여행 오셨을 때도 베니스 비치에 갔었는데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분위기에 너무 신나하셨다. 동생도 부모님이 LA에 가면 꼭 베니스 비치에 데려가라고 말할 정도로 베니스 비치 분위기가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베니스 비치에 자주 다녀서 그런지 내 눈에는 익숙한데 처음 놀러 온 사람들에게는 확실히 이국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인 것 같다. 커피 한잔 사서 베니스 보드워크를 걸으면서 상점도 구경하고 스케이트 파크로 가서 스케이트보드 타는 것도 보면서 여유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간다.
Venice Beach Boardwalk
Venice Canals
베니스 비치에 간다면 또 한 가지 소개하고 싶은 곳은 바로 Venice Canals이다. 베니스 비치에서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걸리는데 베니스 운하 근처에 주차하기가 쉬운 편은 아니라서 이미 베니스 비치 쪽에 주차를 했다면 걸어갔다 오는 것을 추천한다.
베니스 운하는 이탈리아의 베네치아의 모습과 느낌을 재현했다고 하는데 짧은 산책로이지만 또 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장소이다. 주변에 집들도 예쁘고 그림이 아름다워서 사진 찍기도 좋은 곳이니 베니스 비치에 간다면 같이 들러보면 좋을 것 같다.
Venice Canals
자유로운 분위기와 넘치는 활기를 느낄 수 있는 Venice Beach에서 햇살 가득한 산책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