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roll Bar
Downtown Art District에 위치한 Yunomi Handroll은 다양한 핸드롤과 애피타이저, 사케 또는 맥주, 티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식당 내부는 바 형태의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직접 앞에서 핸드롤을 만들어서 손님에게 제공하는 스타일의 식당인데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라 손님이 많을 경우에는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우리는 여러 메뉴 중 애피타이저로 Albacore Sashimi with Crunchy Onion과 Rock Shrimp Tempura, 핸드롤은 Five Handroll Set, Yunomi Special, Blue Crab을 주문해 봤다.
먼저 애피타이저인 Albacore Sashimi with Crunchy Onion은 알바코어 사시미에 바삭한 양파튀김과 폰즈 소스가 더해졌는데 폰즈 소스가 상큼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을 더해주어 부드러운 알바코어 사시미의 식감과 함께 바삭한 양파튀김의 텍스처가 잘 어우러졌다. 이어서 나온 Rock Shrimp Tempura은 바삭한 새우튀김에 살짝 매콤한 마요 소스가 더해졌는데 크리미한 맛이 더해져 새우의 고소함을 더욱 배가시켰다.
애피타이저를 즐기는 동안 앞에서 핸드롤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주문한 핸드롤이 완성되면 앞에 놓인 종이에 한 개씩 올려주신다. 우리가 주문한 Five Handroll Set는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이 인상적인 Tuna, 신선한 풍미가 돋보이는 Albacore, 고소하고 풍부한 맛이 퍼지는 Salmon,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Scallop, 바삭하고 고소한 Shrimp Tempura까지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재료의 신선함과 조화로운 맛 덕분에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핸드롤 세트였다.
이어서 Specialty Handrolls이었던 Yunomi Special은 적당한 매운맛의 Spicy Albacore와 바삭한 Shrimp Tempura이 들어가는데 거기에 바삭한 크런치 어니언이 고소함과 함께 식감의 재미를 더해주며 트러플 간장의 고급스러운 풍미로 전체적인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또 다른 스페셜 핸드롤인 Blue Crab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살이 입안에 가득 들어오는 느낌이었는데 진한 바다향과 감칠맛이 조화를 이루며, 크리미한 식감이 특히 매력적이었다. Specialty Handrolls은 기본 핸드롤에 나오는 김과는 다르게 더 바삭한 스타일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이 김이 더 맛있었고 핸드롤과 잘 어울렸다.
Yunomi Handroll
다양한 메뉴 하나하나가 신선한 재료와 섬세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었던 Yunomi Handroll에 방문에서 다양한 핸드롤을 맛보는 건 어떨까요?